‘슈퍼밴드’ 27인 패션 필름 공개…모델 포스 [화보]

입력 2019-06-22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밴드’ 27인 패션 필름 공개…모델 포스

뉴욕과 런던의 서브 컬처 트렌드를 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이 화제의 프로그램, JTBC ‘슈퍼밴드’ 결선 라운드 6팀의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4라운드를 거쳐 최종 선발된 총 27명은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촬영을 진행한 나일론 뷰티 에디터 오다혜는 “기타리스트 김준협과 피아니스트 이나우의 장난기 가득한 매력은 계속해서 보고 싶어 질 것”이라며 기대를 불러 모았고, 스타일리스트 진성훈은 “보컬리스트 아일과 김우성은 플래시가 터질 때마다 시시각각 변하는 포즈로 포토제닉한 ‘인생샷’을 만들어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포토그패퍼 유영준은 “베이시스트 조원상과 케빈오는 명품을 걸치고도 의상에 눌리지 않는 모델 포스를 뿜어내 프로페셔널한 패션화보를 완성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21일 선공개된 파스텔 컬러 의상과 여유로운 무드로 선공개 된 아일, 김영소, 하현상, 홍진호의 호피폴라(Hoppípolla)팀을 비롯, ‘슈퍼밴드’ 결선 라운드팀의 패션 필름은 매일 밤 11시 나일론TV(나일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다.
개인컷이 포함된 총 24페이지 분량의 패션 화보는 나일론 8월호에서 공개된다.

사진|나일론 코리아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