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컴백 D-5…타이틀곡 '불나방' 후렴구 공개

입력 2019-06-22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지원, 컴백 D-5…타이틀곡 '불나방' 후렴구 공개

은지원의 새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불나방' 핵심 후렴구 일부가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은지원의 'IN THE STUDIO'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은지원은 고뇌에 찬 표정으로 프로듀서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곡 작업에 공을 들였다. 그가 앨범 작업에 얼마만큼 진지하고 치열하게 임했는지 엿볼 수 있다.

은지원은 꼼꼼하게 곡을 확인하면서 "나 이거 무슨 데자뷔야…언제 했던 거 같아" "귀가 이상해졌나? 이상하게 들려" "처음부터 들어보자" 등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집중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단 번에 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 후렴구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은지원은 오는 27일 여섯 번째 솔로 정규앨범이자 10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 'G1'을 발표한다. 사랑, 이별, 인생 등 은지원이 전달하고자 하는 각양각색의 메시지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불나방'을 비롯해 'HOW WE DO', 'SEXY', '쓰레기 (WORTHLESS)', 'HOOLIGAN (FEAT. MINO of WINNER)', 'GET READY', '비틀비틀 (TIPSY)', 'HATE', '비슷비슷해 (SAME)' 등 9곡이 수록된다.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위너 송민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탄생했다. 송민호는 '불나방' 외에도 'HOOLIGAN' 작사, 작곡에 힘을 보탰다.

은지원의 솔로 정규앨범 'G1'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은 30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7월 1일 YG셀렉트와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은지원은 7월 27일(토) 오후 6시와 28일(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