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데뷔 기념 팬사인회 성료…격이 다른 팬♥

입력 2019-08-02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 솔로데뷔 기념 팬사인회 성료…격이 다른 팬♥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첫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다니엘은 7월 31일, 8월 1일 이틀간 광주, 대전, 부산, 대구 등에서 솔로 데뷔 이래 정식으로 첫 팬사인회를 열고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주요 광역시를 기점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강다니엘이 방방곡곡으로 찾아간 것.

서울이 아니라 광주가 첫 팬사인회 장소가 된 것도 이례적인 결정이다. 오래 기다려 준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마주하기 위한 강다니엘의 ‘특급 팬 사랑’이 만든 결과다. 이어 대전, 부산, 대구 등 이틀간 이동 거리만 1,500 km에 육박, 그럼에도 강다니엘은 무엇보다 ‘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부산에서는 공개 팬사인회로 진행,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났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아레나광장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 강다니엘은 시종일관 미소를 띠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사인회를 진행하는 내내 대형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 모습을 송출, 먼 거리 어디에서도 화면 가득 찬 강다니엘을 만날 수 있었다. 사인회장을 찾아 준 모든 팬들과 함께 하고픈 강다니엘의 배려였다.

퇴장을 하는 순간까지도 강다니엘의 ‘팬 사랑’은 멈추지 않았다. 팬사인회가 종료되자 광장을 한 바퀴 돌며 무대 뒤쪽에서 기다리고 있던 팬들과도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이제 서울로 향한다. 3일 여의도와 상암에서 2회차로 팬사인회를 진행, 또 한 번 팬들과 만나 격이 다른 ‘팬사랑’ 넘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