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9/08/10/96911047.1.jpg)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바캉스 특집'을 시작한다.
먼저 지난 시즌에서 '손재주 좋은 동네형'으로 활약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출연을 확정 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평균 키 177cm의 우월 비율을 자랑하는 모델 3자매 수주와 이현이, 아이린이 등장해 톡톡 튀는 바캉스 패션 교실을 예고한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큰 유튜버이자 전 농구선수 하승진도 등장할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10일) 저녁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루셔니스트이자 지난 시즌 다양한 ‘마술의 세계’를 보여줬던 이은결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무더위를 날릴 '마술쇼 한마당'을 펼친다는 후문이다. 그는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 시원한 마술을 한가득 펼쳐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점차 더 깊어진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정형돈과 장성규는 지금까지 쌓아놓은 '현피 경험치' 만큼 높은 221cm의 키를 가진 하승진과 함께한다. 한국의 거인이자 현재 신인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하승진이 '무덤 TV'에 등장한 최강자들과 어떤 대결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이들은 한정된 공간인 '마리텔 저택'이 아닌 야외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좀 더 생동감 넘치고 즐거움이 배가 되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어 김구라와 장영란이 지상렬과 함께 ‘구라이브’를 이어나간다. 이들은 휴가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존법과 위기탈출하는 꿀팁을 전수하는 콘텐츠를 준비해 귀추를 주목시킨다. 또한 이번 '구라이브'도 '마리텔 저택'을 벗어나 ‘제 2의 공간’인 수영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완벽한 명품 몸매와 '모델만의 남다른 휴가지 패션 철학'을 보여줄 모델 수주, 이현이, 아이린이 등장을 예고했다. 이들은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바캉스에 찰떡인 패션에 대한 모든 것들을 공개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