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면접’ 김재중, 신입PD 면접 도전…오늘(11일) 첫 방송

입력 2019-08-11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극한면접’을 통해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11일 첫 방송되는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은 유명인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김재중은 ‘극한면접’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 그간의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쿡방(Cook·요리 방송)을 담당할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이 가운데 지난 4일 김재중이 출연하는 ‘극한면접’의 티저(https://tv.naver.com/v/9368734)가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난생처음 면접을 보다?’라는 자막과 함께 김재중이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증명사진이 붙어있는 응시 수험표를 찬 채 면접장에 들어서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김재중은 처음으로 마주하는 이력서를 작성하고 인생 그래프를 그리는 등 진솔하고도 솔직한 답변을 하는 모습을 보여 면접관들을 감동케 했다. 특히 점점 극한으로 치닫는 이상하고도 특이한 면접 상황을 통해 김재중이 당황하는 모습이 보여 한층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 보이는 김재중 특유의 노련함과 재치로 김재중이 이번 예능을 통해 선보일 남다른 활약과 존재감을 기대케하고 있다. 이에 오늘 공개될 ‘극한면접’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

한편 김재중의 취준 도전기를 담은 웹 예능 ‘극한면접’은 오늘(11일) 저녁 8시 플레이리스트 예능 채널 ‘잼플리’의 유튜브, 네이버 TV, VLIVE 등에서 통해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