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에버글로우, 무대 퍼포먼스-에너지-표정 장인 ‘대체 불가 아이돌 면모’

입력 2019-09-05 2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걸 그룹 에버글로우가 개성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와 열정 가득한 무대로 대체 불가 아이돌의 면모를 보였다.

컴백과 동시에 해외 차트를 점령하며 2주 연속 음방 2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5천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팝 대세 루키로 성장 그래프를 그려가는 에버글로우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가요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았다.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타이틀곡 ‘Adios’로 개성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를 펼친 에버글로우는 락 재킷과 레드 포인트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멋있다’는 표현이 가장 잘 맞을 만큼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여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시그니처 표정은 차세대 표정 장인을 이어 갈 에버글로우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은 물론 2위 ‘Adios’, 8위 ‘Hush’, 10위 ‘You Don’t’ Know Me’까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 10에 차트 줄 세우기를 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단숨에 이름을 알린 에버글로우는 내가 주인공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 ‘Adios’로 무서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