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첫 정규 ‘THINKING’ 트랙리스트…다운-페노메코 피처링

입력 2019-11-04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코 첫 정규 ‘THINKING’ 트랙리스트…다운-페노메코 피처링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INKING'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후끈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INKING' Part.2에는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를 비롯해 'another level' 'Dystopia' 'Balloon' '꽃말'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앞서 Part.1에 담긴 '천둥벌거숭이' '걘 아니야' '사람' '극' 'One-man show'에 이어 Part.2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지코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INKING'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는 헤어진 이후 모든 게 멈춰버린 삶 속에서 그리움에 몸서리치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퓨어한 음색의 신예 아티스트 다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 지코와 오랜 친구이자 같은 크루 소속인 팬시차일드 멤버 페노메코가 수록곡 'another level'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제휘가 피처링으로 가세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편, 지코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THINKING' Part.2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