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데뷔 100일 기념 ‘특별 V라이브’ 진행

입력 2019-11-08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원스, 데뷔 100일 기념 ‘특별 V라이브’ 진행

그룹 디원스(D1CE)가 데뷔 100일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8일 오후 7시 데뷔 100일 특별 V라이브를 진행,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HNB프로젝트부터 감격의 디원스 데뷔까지, 팬들의 응원 속에 무럭무럭 자라온 다섯 멤버들. 이들은 이번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또 앞으로 함께 만들 추억들을 약속할 계획이다.

특히 데뷔 100일 특별 V라이브에서는 그동안의 기억들을 돌아보는 토크 타임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가 마련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0일 동안 디원스 멤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디원스와 함께 예쁜 기억들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원스는 지난 7월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ake up'은 물론 후속곡 '놀라워'로 팬들과 만났다. 이들은 최근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국가에서의 활동과 함께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