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하성운, ‘펩시 콘서트’ MC 확정…역대급 케미 예고 [공식]

입력 2019-11-08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비·하성운, ‘펩시 콘서트’ MC 확정…역대급 케미 예고 [공식]

‘펩시 콘서트’의 MC로 가수 라비와 하성운이 낙점됐다.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펩시 콘서트’에는 국내외 한류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라비와 하성운이 MC로 발탁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라비와 하성운은 MC뿐만 아니라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펩시 콘서트’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씨아이엑스),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이 출연을 확정, 개최 전부터 전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펩시 콘서트’는 오는 15일까지 멜론 티켓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에 한한 인증 및 예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매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공연과 기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콘서트를 완성할 전망이다.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펩시 콘서트’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한다. ‘펩시 콘서트’는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