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여장까지 찰떡…1인 5역 광고 영상 공개

입력 2019-11-08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장성규, 여장까지 찰떡…1인 5역 광고 영상 공개

방송인 장성규가 함께한 숙취해소제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동창회’가 컨셉으로 장성규가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송년회를 한다는 내용이다. 장성규는 이번 영상에서 1인 5역을 맡았으며 아나운서, 백수, 래퍼를 비롯해 커리어우먼과 여종업원 등 여장에 도전하며 열연을 펼쳤다. 장성규는 특유의 유머 코드를 가미한 입담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렸다.

또,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인 ‘워크맨’ 컨셉으로 제작한 메이킹 필름도 함께 공개한다. 메이킹 필름은 대본이 없이 장성규의 애드리브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장성규가 촬영장으로 출근하는 장면부터 광고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는 장면까지의 모습을 담았으며, 장성규는 영상 속에서 선 넘는 드립력을 뽐내며 폭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외에도 장성규가 분장한 5인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6초 광고 영상도 선보였다.

최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장성규는 14시간이 넘는 광고 촬영에도 끝까지 열연을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래퍼 신에서는 직접 쓴 가사로 뛰어난 랩실력을 뽐냈다고 한다. 장성규는 지난달 ‘CF촬영은 쉽지 않다’라며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디큐’ 광고 현장을 공개했다. 장성규 팬들은 커리어우먼으로 분장한 사진을 보고 의외로 예쁘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많은 응원과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이번 장성규의 ‘레디큐’ 신규 광고와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