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첫 번째 커플 썸MV 공개…이우태♥윤혜수 키스신

입력 2019-11-08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바디2’ 첫 번째 커플 썸MV 공개…이우태♥윤혜수 키스신

Mnet ‘썸바디2’ 이우태와 윤혜수의 썸MV 속 키스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여자 댄서들의 선택에 따라 첫 번째 커플 썸MV 파트너가 정해졌다. 최예림과 이예나는 장준혁을 선택했고, 박세영과 윤혜수는 이우태를 선택해 두 여자, 한 남자 조합으로 춤을 추게 됐다. 김소리는 강정무를 선택했고, 송재엽, 이도윤은 누구에게도 선택 받지 못했다.

오늘(8일, 금)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커플 썸MV 준비 과정과 그 결과물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핑크빛 기류가 폴폴 풍기는 김소리, 강정무 커플의 연습 과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안무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주고 받으며 알콩달콩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반면 박세영, 윤혜수, 두 명의 여자 댄서와 함께 썸MV를 만들게 된 이우태는 난항을 겪을 전망이다. 예고편 속 윤혜수는 파트를 분배하는 과정에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려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예림, 이예나, 장준혁, 세 사람 역시 순탄치 않은 모습으로 위태롭게 연습을 이어가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이예나가 연습을 중단하고 포기 선언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이들은 무사히 썸MV를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 예고편을 통해서는 각 커플들이 완성한 썸MV의 일부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우태와 윤혜수가 석양을 배경으로 입맞춤 하는 장면은 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각기 다른 장르의 댄서들이 만나 진짜 감정을 나누며 만들어낸 썸MV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