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화보, 얼간美 내려놓고 배우 포스 ‘그저 감탄만’

입력 2019-12-21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기안84 화보, 얼간美 내려놓고 배우 포스 ‘그저 감탄만’

기안84의 화보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슈스스’ 한혜연은 자신의 SNS에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기안84의 화보 영상을 게재했다. 흑백 필름에 담긴 기안84의 화보 영상은 이전과 전혀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멋스러운 스타일링과 배우 포스로 새로운 ‘화보 장인’의 등장을 알렸다.

한혜연은 기안84의 화보 영상을 공개하며 “한 화보를 위해서는 누구 한 사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 화보를 하게해준 데이즈드 편집장님, 그리고 좋은 화보를 소재로 하게 해준 ‘나 혼자 산다’ 제작팀들, 모델 몸으로 만들어 보내주신 양치승 관장님, 옆에서 동생 화보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스윗한 의리남 성훈 님. 멋진 화보와 영상을 찍어준 팀, 모델을 더욱더 멋지게 꾸며주신 메이크업 실장님, 헤어 실장님, 그리고 저 많은 소품과 의상 섭외를 위해 뛰어다닌 내 식구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무엇보다 저 화보를 위해 너무 노력하고 애써준 기안님께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나 혼자 산다’에 함께한 배우 경수진은 “진짜 최고였어요!!!!!!!!!!”라고 감탄의 댓글을 남겼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