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기안84 화보, 진정한 패션왕의 완벽 비주얼+복근

입력 2019-12-21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기안84 화보, 진정한 패션왕의 완벽 비주얼+복근

기안84가 화보 도전을 통해 또 하나의 ‘나 혼자 산다’ 레전드를 만들어냈다.

20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슈스스’ 한혜연의 제안으로 화보에 도전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예고된 대로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에 나선 기안84. 그는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2주 만에 5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기안84는 “보름 전부터 하루에 한 끼만 먹으면서 운동했다. 원래 마감 이후에는 술을 마시곤 했는데 (화보를 위해) 마감 후 체육관에 가서 계속 운동했다”고 털어놨다. 기안84가 땀 흘리며 열심히 운동하는 증거 영상도 공개됐다. ‘뉴얼’ 성훈이 기안84와 함께 운동하며 그의 다이어트를 도와 눈길을 끌었다.

그 결과 기안84는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완성했다. 화장실에서 스스로에게 심취한 기안84는 온갖 포즈를 취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영상을 보던 박나래는 “왜 이러는 거냐”고 기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로 화보 촬영장에 등장한 기안84. 성훈이 지원군으로 나서 페이스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복근 노출까지 도전한 기안84는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한혜연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한혜연은 “너무 예뻤다. 스타일도 예뻤지만 모델이 소화해줘야 하지 않나. 기안84에게 ‘착붙’이었다”라고 뿌듯해했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도 감탄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한혜연은 자신의 SNS에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기안84의 화보 영상을 게재했다. 흑백 필름 속 기안84는 멋스러운 스타일링과 배우 포스를 뽐내며 새로운 ‘화보 장인’의 등장을 알렸다.

한혜연은 “한 화보를 위해서는 누구 한 사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이 화보를 하게해준 데이즈드 편집장님, 그리고 좋은 화보를 소재로 하게 해준 ‘나 혼자 산다’ 제작팀들, 모델 몸으로 만들어 보내주신 양치승 관장님, 옆에서 동생 화보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스윗한 의리남 성훈 님. 멋진 화보와 영상을 찍어준 팀, 모델을 더욱더 멋지게 꾸며주신 메이크업 실장님, 헤어 실장님, 그리고 저 많은 소품과 의상 섭외를 위해 뛰어다닌 내 식구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무엇보다 저 화보를 위해 너무 노력하고 애써준 기안님께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데이즈드 코리아도 기안84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공식 SNS에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식 ‘나 혼자 산다’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데이즈드 화보 속 한혜연과 기안84는 화보를 뚫고 나오는 듯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기안84는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선과 시크한 분위기로 연예인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했다.

한편, 기안84의 화보를 담은 데이즈드 코리아 2020년 1월호는 품절 대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