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경자년 새해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입력 2020-01-01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경자년 새해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0년 신년을 맞아 힘찬 새해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년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새해 소망과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순백의 수트를 차려 입은 훌륭한 귀공자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라며 활기찬 포문을 연 더보이즈는 새롭게 시작된 한 해를 더욱 뜻 깊게 보내기 위한 소망을 각각 밝혀 눈길을 모았다.

먼저 멤버 큐와 주학년은 “2019년 ‘더비(공식 팬덤명)’와 좋은 추억을 많이 쌓은 만큼 2020년에는 배로 돌려드리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에릭이 “모두 아프지 않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길”이라며 의젓하게 모두의 건강을 기원한 데 이어 멤버 케빈 역시 “더비와 더 오래 함께하는 것”이라는 진심 어린 새해 소망을 밝히며 따스함을 전했다.

이후 더보이즈는 “새해에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늘 행복하고 건강하고 사랑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는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이어 “더보이즈로 가득한 한 해 되세요”라는 위트 넘치는 멘트를 덧붙이며 2020년의 첫 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2월, 데뷔 첫 유럽 투어 ‘드림라이크(DREAMLIKE)’를 개최하고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 투어 대장정을 성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눈부신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