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닥터 두리틀’ 로다주, 한국♥ 영상

입력 2020-01-01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닥터 두리틀’ 로다주, 한국♥ 영상

영화 '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한국을 위한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은 시작부터 한국말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입니다”로 시작해 한국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닥터 두리틀'은 새해를 맞이하기에 완벽한 작품이에요! 물론 설날 말이에요!”라며 한국의 음력 새해인 설날도 특별히 언급했다. 이와 함께 2020년은 쥐의 해임과 동시에 '닥터 두리틀'의 해라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만의 위트를 보여주기도 한다.

그만의 재치가 담긴 이번 영상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2020년 호랑이의 해, 2018년 개의 해를 언급하며 영화 속 호랑이 ‘배리’와 개 ‘지프’의 캐릭터를 함께 엮어 한국 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영화를 소개했다.

2020년 1월 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을 찾을 것을 직접 예고한 '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마지막 인사까지 한국어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를 전해 그의 특별한 한국 사랑을 입증하기도 했다.

디즈니 제작진의 참여는 물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할리우드 대표 프로듀서인 아내 수잔다우니의 참여 그리고 전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목소리 라인업을 구성한 이번 '닥터 두리틀'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2020년 첫 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2020년 여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첫 컴백작 '닥터 두리틀'은 전세계 최초로 2020년 1월 8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