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출격…7일 오후 6시 공개

입력 2020-01-07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백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1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한다.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반복되는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기타 연주 위, 백현의 섬세하고 포근한 음색이 더해져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는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등 인기 작품들의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정평이 난 만큼,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이 기다려진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