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vN ‘플레이어2’ 멤버 그대로 컴백…2월 1일 첫 방송 [공식]

입력 2020-01-07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tvN ‘플레이어2’ 멤버 그대로 컴백…2월 1일 첫 방송 [공식]

XtvN '플레이어2'(연출: 심우경, 남경모)가 더욱 강력해진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것. 지난해 방영한 시즌1은 매회 예상을 뛰어넘는 특집과 그 속에서 출연료를 지키기 위해 웃음을 꾹 참는 일곱 멤버들의 활약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플레이어2'가 오는 2월 1일(토) 오후 6시 10분 첫 방송을 앞뒀다.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 시즌2에 그대로 출연해 더욱 반가움을 더한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진화된 롤플레잉 맛집 '플레이어'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라며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흥겨움을 자아내는 한편, 티저 영상부터 어김없이 심상치 않은 분장을 하고 있어 웃음을 터뜨리게 만든다.

지난 시즌에 이어 '플레이어2' 연출을 맡은 심우경 PD는 "'플레이어2'에서는 기존의 웃음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멤버들의 출연료가 차감된다. 더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 출연료를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이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즌2를 기다려주셨던 시청자분들을 위해 큰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2'는 오는 2월 1일(토)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한다.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