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31일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 기습 발매

입력 2020-01-29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혜진, 31일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 기습 발매

가수 장혜진이 신곡을 발표한다.

오늘(29일) 자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1일 오후 6시 장혜진의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알렸다.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 앨범 커버 이미지와 리릭 티저로 가사 일부를 연이어 게재하며 장혜진의 신곡을 기다렸던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공개된 앨범 커버는 저녁 노을이 지는 듯한 거리를 한 폭의 그림 같은 커버 이미지로 완성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채로운 색이 겹겹이 섞여 독특한 질감과 색다른 분위기를 표현, 한쪽에는 ‘이별에게 졌나 봐’가 적혀있다.

이어 공개된 리릭 티저 영상은 약 20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어딘가를 애잔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장혜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왜 이별이 온 걸까 절대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우리가 이별에게 진 걸까” , “더 많이 사랑하지 못했던 게 잘못이었나 봐 그래서 그래서 이별에게 졌나 봐”라는 애절한 가사들로 이별을 경험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감정 이입될 공감대를 형성했다.

강렬한 제목의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는 장혜진의 높은 고음과 감성을 자극하는 현실적인 가사들로 이루어진 발라드곡이다.

한편, 발라드의 여제 장혜진의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