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 첫 솔로곡 '파라다이스' 오늘(29일) 발매

입력 2020-01-29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캐쳐 시연, 첫 솔로곡 '파라다이스' 오늘(29일) 발매

그룹 드림캐쳐의 시연이 자신만의 특별한 색깔을 펼쳐놓는다.

시연은 오늘(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솔로 싱글 'Paradise'를 발매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시연의 솔로 싱글 'Paradise'는 반복되는 현실에 억압받고, 외로움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멜로디컬한 후렴구와 그 뒤에 이어져 나오는 신스 선율이 곡의 주제를 포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드림캐쳐의 메인 보컬이자 MBC '복면가왕' 등에서 빼어난 가창력으로 남다른 관심을 받아온 시연. 앞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솔로 곡 공개 소식이 전해진 이후 이미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크레디트에서 시연의 이름을 만나볼 수 있다는 귀띔. 시연은 작사는 물론 작곡에도 참여하며 'Paradise'의 특별한 메시지에 깊은 진정성을 불어넣었다. 여기에 드림캐쳐의 세계를 함께 그려온 LEEZ와 Ollounder가 'Paradise'에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드림캐쳐 시연의 첫 솔로 싱글 'Paradise'는 29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