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화정, 컴백 쇼케이스 취소…“코로나19 확산 방지” [공식입장]

입력 2020-02-28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화정, 컴백 쇼케이스 취소…“코로나19 확산 방지” [공식입장]

가수 추화정이 쇼케이스 행사를 취소했다.

추화정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E&P컴퍼니 측은 28일 “오는 3월 2일(월) 오후 2시 640아트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가수 추화정의 새 싱글 ‘On My Own’ 미디어 쇼케이스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지했다. 이들은 “지자님들과 아티스트, 현장 관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양해를 구했다.

오는 3월 2일 새 싱글 ‘On My Own(온 마이 온)’의 발매를 확정한 추화정은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열 계획이었다. 그의 신곡 ‘On My Own’은 꿈을 꾸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힘찬 메시지를 녹여낸 팝&락 장르의 곡으로, 지난해 1월 데뷔 싱글 ‘실컷’ 이후 발매되는 추화정의 두 번째 싱글이다.

이번 신곡은 추화정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워너원, 갓세븐,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OST ‘We All Lie(위 올 라이)’ 등을 작업한 히트메이커 정성민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추화정 쇼케이스 취소 관련 입장 전문>

기자님, 안녕하세요. E&P컴퍼니입니다.

오는 3월 2일(월) 오후 2시 640아트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가수 추화정의 새 싱글 ‘On My Own’ 미디어 쇼케이스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자님들과 아티스트, 현장 관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