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이다희·장성규 MC 확정, 4월 첫방송 [공식]

입력 2020-03-11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드 투 킹덤’ 이다희·장성규 MC 확정, 4월 첫방송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레전드 무대와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퀸덤’이 이번엔 보이그룹 버전으로 돌아온다.

‘퀸덤’은 방영 기간 중 CPI(콘텐츠 영향력 지수) 9주 연속 1위, 클립 영상 합산 2억 9000만 뷰 돌파(유튜브 기준) 등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건강하고 공정한 경쟁을 통해 걸그룹 6팀의 숨겨진 노력과 훈훈한 친목현장을 보여주며 콘텐츠와 출연자 모두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더 많은 팀들이 자신의 매력을 담은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로드 투 킹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드 투 킹덤’에서는 다양한 개성의 실력파 K-POP 보이그룹들이 출연해 치열한 경연을 펼칠 전망이다. 경연은 투표 참관인 제도 등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뤄질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참가 팀들은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한 팀은 추후 방송될 ‘킹덤’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게 된다. 경연에 참가할 라인업은 일곱에서 여덟 팀으로 현재 섭외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다.

‘로드 투 킹덤’의 MC로는 이다희와 장성규가 또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다. 때로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때로는 다정한 언니 같은 매력으로 ‘퀸덤’을 능숙하게 이끌었던 이다희는 다시 한번 ‘로드 투 킹덤’의 MC를 맡아 그녀만의 매력을 뽐낼 예정.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책임졌던 장성규도 MC로서 보이그룹과의 색다른 캐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로드 투 킹덤’은 4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