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정다래 VS 140만 구독 유튜버 눈맞춤…의문의 먹방 대결

입력 2020-03-22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 A ‘아이콘택트’가 먹방에 나선 전 수영 국가대표 정다래와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유튜버 나름의 신기한 눈맞춤 현장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은 눈맞춤방을 가득 채운 ‘먹방 ASMR’로 시작된다. 전 수영 국가대표 정다래와 파워 유튜버 나름은 라면을 흡입하는 ‘후루룩’ 소리부터 육즙이 제대로 느껴지는 통수육 베어 물기까지 선보이며, 보는 사람을 군침 돌게 하는 리얼 먹방을 경쟁적으로 보여줬다.

보통 ‘아이콘택트’의 눈맞춤 현장은 두 사람이 서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을 바라보며 무언의 대화를 나누는 방식이지만, 정다래와 나름은 침묵 속에서 음식에만 집중했다.

하지만 먹기만 하는 듯했던 정다래는 한 입 가득 음식을 씹으면서도 나름에게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기도 해,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수영 국가대표에서 먹방 국가대표가 된 정다래와 140만 파워 유튜버 나름의 ‘음식을 향한 성스러운 눈맞춤’은 3월 23일 월요일 밤 9시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채널A 아이콘택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