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로드FC·굽네몰 로드닭 Under299 도시락, 재판매 시작

입력 2020-04-22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드FC와 굽네몰이 합작해 출시한 로드닭 ‘Under299 도시락’ 이미지. 사진제공 | 로드FC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인기에 품절된 로드닭 ‘Under299 도시락’의 판매가 재개됐다.

로드FC와 굽네몰은 20일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드닭 Uner299 도시락의 판매를 다시 시작했다.

지난달 로드닭 브랜드는 6개 종류의 닭가슴살 도시락을 출시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결정이었다. Under299 도시락은 ‘299칼로리 이하의 부담 없는 건강한 식사’를 콘셉트로 6개의 각기 다른 구성을 적용했다.

출시되자마자 Under299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성과 맛으로 품절 되며 인기를 끌었다.

다시 판매를 재개하며 로드FC와 굽네몰은 할인 이벤트를 실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현재 Under299 도시락은 굽네몰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6일까지 4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전세계 모든 이벤트가 멈추며 스폰서, 관중 수익, 중계권료 등에 의존했던 모든 스포츠들은 수익이 발생하지 않아 위기에 빠져있다. 격투기계도 모든 대회를 열지 않으며 당연히 수익이 발생할 수 없다.

그런 상황에서 로드FC는 메인 스폰서인 굽네몰과 합작, 로드닭 브랜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용품 브랜드인 로드프렌즈를 통해 내실을 다지고 있다. 또한 꾸준히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하고 있는 유튜브 구독자도 40만 명을 돌파, 국내 프로 스포츠 단체의 공식 유튜브 채널 중 1위를 달리고 있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포츠 이벤트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대회는 멈춰있지만, 여러 방면에서 수익을 발생시키면서 내실을 다지면서 준비하고 있다. 대회를 다시 개최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 좋은 대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은상 기자 awar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