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굿즈 제공 ‘서머에디션 시티 브레이크’ 진행

입력 2020-06-22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심 캠핑 테마 패키지, 스타벅스 레디백 등 증정

서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여름 패키지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도심 캠핑을 테마로 스타벅스 커피와 제휴해 다양한 궂즈도 제공한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타입 등 총 5타입이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7층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만든 무알콜 커피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디럭스 타입은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과 스타벅스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 스테이킷(PVC 백&타올)도 함께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은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레디백을 제공한다(한정수량). 아틀리에 스위트 고객은 레디백(핑크)를, 프리미에 스위트 및 코너스위트 고객에게는 레디백(그린)과 서머체어 2종(색상 랜덤)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크 다모르 나잇아워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 칵테일 2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도 제공한다. 3만원 추가시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이용시 요청하면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 세팅을 제공한다(하루 15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