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윤두준, 군대리아 뛰어넘는 특급 레시피 공개

입력 2020-06-22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옥문아’ 윤두준, 군대리아 뛰어넘는 특급 레시피 공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먹방 요정 윤두준이 특별한 군대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는 6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윤두준이 출연해 다양한 군대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윤두준이 군대리아를 뛰어넘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먹방의 대명사답게 군대에서도 맛있게 먹으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는 윤두준은 빵과 시리얼을 이용해 적은 양으로도 맛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자신만의 초 간단 방법을 소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윤두준은 군대의 인기메뉴인 ‘과자 피자’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그는 “먼저 냉동 피자를 데우고 과자를 잘게 부순다, 그리고 피자 위에 과자를 얹는다”며 그 방법을 상세히 소개하면서 “과자 토핑에 따라 피자의 맛도 달라진다”며 이영자 뺨치는(?) ‘먹 강의’를 펼치며 멤버들의 침샘을 폭발시켰다.

군필돌로 돌아온 윤두준의 ‘군대 푸드’ 먹 강의는 오는 6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