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최은주, 스승 양치승에 전한 인사 “함께여서 빛났다”

피트니스 대회서 우승한 배우 최은주가 양치승 관장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은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 아시아 피트니스 콘테스트(A.F.C) 후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최은주를 비롯한 수상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최은주의 트레이닝을 맡았던 양치승 관장도 함께 했다.

최은주는 양치승을 향해 “아무도 찾아 주지 않고 알아봐 주지 않는 나라는 사람을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시고, 더 많을 꿈을 꿀 수 있게 기회를 주신 당신께서 내 스승이어서 참으로 고맙다”는 인사말을 남겼다.

이어 “함께여서 빛났고 이룰 수 있었다. 함께 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재차 감사의 뜻을 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최은주가 피트니스 대회 2020 아시아 피트니스 콘테스트(A.F.C)에 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은주는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선명한 근육질 보디라인으로 1등의 영예를 안았다. 왕중왕을 뽑는 그랑프리에서도 수상을 차지했다.


●이하 최은주 글 전문

아무도 찾아주지 않고 알아봐 주지 않는 저라는 사람을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시고
더 많은 꿈을 꿀 수 있게 기회를 주신 당신께서 저의 스승님이여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함께여서 빛났고 이룰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 아시아 피트니스 콘테스트(A.F.C)
BIKINI CHAMPION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