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A-skyTV ‘애로부부’ 론칭…최화정·홍진경→이용진 MC 확정 [공식]

입력 2020-06-30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와 skyTV가 애로사항 많은 현실판 ‘부부의 세계’에 공감과 솔루션을 제공할 리얼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를 런칭한다.

채널A와 skyTV 공동제작으로 7월 첫 방송 예정인 ‘애로부부’는 뜨거운 ‘에로’는 사라지고 웬수 같은 ‘애로’만 남은 부부들을 위한 ‘앞담화 토크쇼’이다. MC진으로는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이 출격, 다양한 경험과 인생사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의견을 내놓는다.

이들은 ‘너 없이 못 살던’ 에로의 시기를 지나, ‘너 때문에 못 사는’ 애로의 위기를 겪고 있는 부부들의 적나라한 이야기를 정면으로 다루며 대한민국에서 커플로 살아가는 모두의 진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2020년을 살아가는 리얼 부부들을 위협하는, 드라마 뺨치는 실제 위기 상황을 놓고 저마다의 솔루션이 제시돼 몰입감을 극도로 높인다. 양쪽 입장에 모두 공감이 가는 상황도 많은 것이 남녀관계, 특히 극히 개인적이기 마련인 부부관계인 만큼 시청자들까지 함께하는 불꽃 튀는 설전 또한 예상돼 흥미를 자아낸다.

지금까지 없었던 솔직 대담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 skyTV의 종합 드라마·오락채널인 'SKY'에서 7월 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각 소속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