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로드몰 오픈…로드닭 Under 299 모델 안보현

입력 2020-07-01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보현이 모델로 나선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 광고. 사진제공 | 로드FC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제안하는 쇼핑몰 ‘로드몰’이 1일 정식 오픈했다. 안보현이 공식 모델로 나선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 광고도 공개됐다.

로드몰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라는 타이틀 아래 고단백·저칼로리를 기준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로드닭 제품을 비롯해 다이어트 및 벌크업 등 목적에 맞는 체계적 식단을 제공한다. 식단의 경우 다이어트를 시작하거나 체중감량 후 상태 유지에 집중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단기간의 체중 집중관리, 벌크업 등 다양한 관리 목적을 고려해 구독자 약 24만6000명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파워 유튜버 ‘핏블리’와 함께 협업해 구성했다.

로드몰은 오픈을 기념해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 제품 무료배송 ▲3000원 적립금 제공 ▲SMS나 앱푸시 수신동의 시 1000원 추가 적립 ▲전 상품 구매금액의 1% 적립 등이다.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을 포함해 기존 굽네몰에서 판매되던 훈제 슬라이스 제로, 저염 수비드,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생닭가슴살 등의 로드닭 제품은 1일부터 로드몰에서만 판매된다. 로드몰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스포츠 패션 및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의 새로운 모델이 된 안보현과 함께 촬영한 광고도 공개했다. 6종의 모든 제품이 299㎉l 미만으로, 무엇을 골라도 칼로리 고민 없이 가볍게 풍부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곤약미 혼합 영양밥과 프리미엄 채소, 굽네 기술로 만든 닭가슴살 반찬으로 구성돼 칼로리는 낮지만 든든함과 영양은 제대로 챙겼다. 다이어터와 운동선수뿐 아니라 바쁜 일과 중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체중감량에 신경 쓰고 있는 일반 소비자들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장은상 기자 awar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