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리얼리티 ‘GEMCND’ 포스터 공개…3일 첫 공개

입력 2020-07-02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ND, 리얼리티 ‘GEMCND’ 포스터 공개…3일 첫 공개

MCND의 자체 제작 리얼리티 ‘GEMCND’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일 MCN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GEMCNDㅣHello, Summer(젬씨엔디ㅣ헬로우, 엠씨엔디)’ 포스터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수영장에 나란히 서 하늘 위로 손을 뻗은 MCND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겼으며, “MCND 멤버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여름 리얼리티 제작기!”라는 멘트가 포착돼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GEMCND’는 매회 다른 멤버가 중심이 돼 진행되는 MCND의 자체 제작 리얼리티로, 멤버들이 컨텐츠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해내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데뷔한 MCND는 데뷔곡 ‘ICE AGE’부터 ‘떠 (Spring)’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 탈신인급 실력으로 ‘괴물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특히 MCND는 앞서 원더케이 오리지널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리즈를 통해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산하며 떠오르는 ‘예능돌’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자체 제작 리얼리티 ‘GEMCND’로 돌아온 MCND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자체 제작 리얼리티 ‘GEMCNDㅣHello, Summer’는 오는 3일 첫 방송,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CN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