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지코(ZICO), 신곡 'Summer Hate' 무대 최초 공개!! 귀여운 '서머 헤이러' 변신

입력 2020-07-04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지코(ZICO)가 신곡 'Summer Hate' 방송 무대를 첫 공개했다.

지코는 3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Summer Hate'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지코는 첫 정규앨범 'THINKING'의 수록곡 '극'을 부르며 등장, 그의 타이트한 래핑을 갈망해온 팬들에게 사이다 매력을 선사했다. 또,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유일한 랩으로 꽉 채운 트랙이자 화려한 랩 스킬을 만끽할 수 있는 '노 유 캔트(No you can't)'도 즉석에서 불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완벽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귀엽고 힙한 매력의 '부채질 춤'을 선보이며 유쾌한 '서머 헤이러'로 변신해 여름 공략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도 공개했다. 이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대성공을 이끈 지코는 "원래 '박수칠 때 떠나라'가 기조인데 처음으로 어기고 한 번 더 도전했다"는 너스레와 함께 유희열에게 챌린지 동작들을 선보였다. 이내 지코와 유희열은 신곡 'Summer Hate'에 맞춰 챌린지를 선보이며 유쾌한 웃음을 선물했다.

이처럼 지코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 무대매너를 고루 겸비한 명불허전 '갓지코' 면모를 뽐냈다.

한편, 지코의 신곡 'Summer Hate'는 현재(오전 10시 기준) 발매 3일째에도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다.

[사진출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