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라인업 공개

입력 2020-07-06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의 대표 아티스트 총출동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Cass Blue Playground Connect 2.0, 이하 CBP)’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CBP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로 2015년 8월 처음 시작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온택트’ 형식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공연은 7월 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카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열린다. 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행사 포스터 내의 QR코드로 접속 후 만 19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공연에는 최근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비롯해 레드벨벳,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인 디제이 효(효연), 이하이등 K팝 대표 아이돌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힙합과 EDM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무대도 마련된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국내 최고의 맥주 브랜드인 카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카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