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일정이 이달 11일 시행된다. 약 1년간의 수험기간동안 바쁜 시간을 쪼개며 치열하게 공부하고, 준비한 많은 수험생들은 1차 시험의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최종 마무리 점검에 들어서고 있다.
1차 시험은 절대평가로 진행되는 덕분에 상대평가인 2차 시험보다 비교적 부담감이 덜하다.
하지만 방대한 학습분량을 자랑하는 민법 과목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결코 쉽게 볼 순 없다.
또한 계산문제가 60% 가량의 비중을 차지하는 회계원리 과목 역시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 때문에 1차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확실하게 전반적인 핵심 내용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
2년 연속 최고득점자 합격생을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까지 합격 시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은 제도에 최적화된 단기합격 비법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며 “절대평가인 1차 시험은 빈출 포인트만 집중하는 효율적인 학습이, 상대평가인 2차 시험은 고득점을 위해 이해를 높이고 암기를 쉽게 하는 효과적인 학습을 위주로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최고득점 합격생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에듀윌만의 강력한 커리큘럼을 이용할 수 있어 철저하게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합격 이후에도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국내 유일 ‘취업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