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MC 김희철 직접 마이크 든 사연은?

입력 2020-07-10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십세기 힛-트쏭’ MC 김희철 직접 마이크 든 사연은?

'이십세기 힛-트쏭'의 핫한 두 MC, 김희철과 김민아가 엄선한 '탑골 명곡'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10일) 밤 11시 50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6회에서는 'MC들이 PICK한 이십세기 힛-트쏭 10'을 주제로, MC 김희철과 김민아의 취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명곡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직접 곡을 선택한 만큼 두 MC의 감출 수 없는 흥과 끼가 이번 주 역시 함께할 전망. 특히 제작진의 특별한 선물인 '노래방 기계'가 투입되자, 김희철과 김민아의 '업'된 모습에 스튜디오 안이 발칵 뒤집어졌다고.

또 'MC들이 PICK한 이십세기 힛-트쏭 10' 중에선 제작진을 힘겹게 한 김희철의 '최애곡'이자 '명곡 중의 명곡'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서태지와 아이들 신인시절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접 콩트를 선보이는 '희귀 영상'까지도 준비돼 기대를 더한다.

특별한 게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약 15년 전 가요계를 융단폭격했던 여가수가 등장하는 것. 예상치 못한 반가운 초대 손님에 김희철과 김민아는 자리를 박차며 열렬한 환영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MC 김희철과 김민아가 직접 엄선한 '힛트쏭'이 함께하는 '이십세기 힛-트쏭' 16회는 10일 밤 11시 50분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