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MC 김희철 직접 마이크 든 사연은?

\'이십세기 힛-트쏭\'의 핫한 두 MC, 김희철과 김민아가 엄선한 \'탑골 명곡\'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10일) 밤 11시 50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6회에서는 \'MC들이 PICK한 이십세기 힛-트쏭 10\'을 주제로, MC 김희철과 김민아의 취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명곡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직접 곡을 선택한 만큼 두 MC의 감출 수 없는 흥과 끼가 이번 주 역시 함께할 전망. 특히 제작진의 특별한 선물인 \'노래방 기계\'가 투입되자, 김희철과 김민아의 \'업\'된 모습에 스튜디오 안이 발칵 뒤집어졌다고.

또 \'MC들이 PICK한 이십세기 힛-트쏭 10\' 중에선 제작진을 힘겹게 한 김희철의 \'최애곡\'이자 \'명곡 중의 명곡\'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서태지와 아이들 신인시절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접 콩트를 선보이는 \'희귀 영상\'까지도 준비돼 기대를 더한다.

특별한 게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약 15년 전 가요계를 융단폭격했던 여가수가 등장하는 것. 예상치 못한 반가운 초대 손님에 김희철과 김민아는 자리를 박차며 열렬한 환영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MC 김희철과 김민아가 직접 엄선한 \'힛트쏭\'이 함께하는 \'이십세기 힛-트쏭\' 16회는 10일 밤 11시 50분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