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아일랜드 리솜 10일 그랜드 오픈

입력 2020-07-10 1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일랜드 리솜 오픈식

호반그룹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전경

해안국립공원 위치한 국내 유일 리조트
호반그룹 인수 후 객실 등 전면 리뉴얼
국도 77호 개통 시 서해안 관광 활성화


충남 태안 아일랜드 리솜(구 리솜오션캐슬)이 10일 그랜드 오픈했다. 이 날 열린 오픈식에는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과, 최승남 부회장 등 호반그룹 관계자와 이우성 충청남도 문화체육부지사, 가세로 태안군수 등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의 호반호텔&리조트 부문이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은 해안국립공원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리조트로 낙조로 유명한 꽃지 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다.

호반그룹이 인수하면서 새롭게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248실의 객실은 모던과 미니멀리즘 인테리어의 공간으로 바뀌었고, 선셋뷰로 유명한 ‘아일랜드 57’은 파스타 포포, 화해당, 돈스파이크의 로우앤슬로우 비비큐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바다를 바라보는 인피니티풀과 각종 클래스를 진행하는 복합문화공간, 사진관, 키즈존 등이 신설되었으며 6개의 연회장도 최고의 장비와 시설로 업그레이드했다.

그랜드 오픈에 맞춰 8월1일에는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 인디밴드 나른의 공연이, 8월15일은 겟올라잇의 재즈브라스 공연을 언택트 콘서트로 진행한다. 객실 테라스와 야외 잔디광장에서 거리를 두고 관람할 수 있다. 7월17일부터는 비치테라스 아일랜드 57 광장에서 매주 금, 토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아일랜드 리솜과 함께 10일 스플라스 리솜(구. 리솜스파캐슬) 스테이타워 역시 리뉴얼 오픈했다. 다이닝 레스토랑과 카페, 패밀리오락존, 대·중·소 연회장을 전면 리뉴얼했고, 271실의 객실도 더욱 쾌적하게 바뀌었다. 리뉴얼 기념으로 웰컴 기프트와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 인수 이후 아일랜드와 스플라스 리솜 리뉴얼 오픈에 이어 현재 포레스트 리솜 객실 및 부대업장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 포레스트 리솜 에서 250실 호텔형 객실을 오픈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