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 10일 개장

입력 2020-07-10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노펫클럽&리조트의 웰컴키트

소노호텔 고양의 펫 동반 객실

소노펫클럽&리조트의 반려동물 동반카페 Thinking dog

소노캄 고양과 홍천 비발디파크서 운영
8월부터 대형견도 비발디파크 투숙가능
반려동물 동반 객실 투숙 패키지 출시

소노호텔&리조트의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소노펫클럽&리조트’가 10일 개장했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 숙박과 식음, 병원, 뷰티, 스쿨 등의 전문 프로그램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반려 동물 호스피텔리티를 선도하는 최상위 브랜드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요즘 레저 분야에서 주목받는 ‘펫캉스’의 명서와 애견인의 SNS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견종별 모임 개최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식음 서비스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8월1일부터는 숙박 시설과 식사공간에 큰 제약을 받았던 대형견들까지 비발디파크에 투숙 가능하다. 탁 트인 야외 공간과 맑은 공기, 천연 잔디로 조성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10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부터 31일까지 각 실내와 실외 플레이그라운드 여기저기에 숨겨진 포토존들을 찾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1~3등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비발디파크 펫 동반 객실 실버 1박(60만원 상당), 2등은 소노캄 고양 펫 동반 객실 파밀리에 스위트 1박(50만원 상당), 3등은 최고급 펫 카우치 증정(39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2주간 소노펫클럽&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마이 펫이 제일 잘나가~’ 콘테스트 당첨자도 10일 발표했다. 당첨자 20명은 소노캄 고양의 펫동반 객실 1박을 경품으로 받는다.

개장에 맞춰 반려동물 패키지도 운영한다. 비발디파크는 펫 동반 객실 1박(10만원 상당의 웰컴 키트, 펫 어메니티, 플레이그라운드 이용 포함)과 Thinking Dog의 음료 2잔을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놓았다

소노캄 고양은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펫 동반 객실 1박(10만원 상당의 웰컴 키트, 펫 어메니티, 플레이그라운드 이용 포함)과 Thinking Dog에서 즐기는 음료 2잔을 제공한다. 12시 체크인 해 다음날 오후 6시에 체크아웃해 최대 30시간 동안 호텔에 머물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