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뒤늦게 시험 준비에 들어서 충분한 학습을 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사실상 이번 시험에서 합격을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다. 특히나 시험 준비를 결심한 지 며칠 되지 않은 수험생이라면 더욱 그렇다.
이러한 ‘늦깎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 합격완성반’ 과정을 마련했다.
내년 제24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해당 과정은 남녀노소 누구나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최고득점 합격생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든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또한 관계법규 주택법 특강, 관리실무 사무 및 인사관리 총정리, 관계법규 건축법 특강으로 구성된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2차 과목 백점완성특강’을 단독 제공한다. 이로써 빈출문제는 물론 합격의 당락을 가르는 고난도 문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6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교재가 포함돼 있으며, 맞춤성 성적분석 시스템을 갖춘 ‘전국실전 모의고사’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평균보다 4배 높은 합격률, 최고득점자 합격생 배출 등의 기록을 지닌 에듀윌만의 노하우와 함께 한다면, 합격은 1년으로 충분하다”며 “앞으로 1년간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한다면 문제없이 내년에 합격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