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 ♥오윤아 적극 지원 (종합)

입력 2020-07-13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 ♥오윤아 적극 지원 (종합)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불러일으켰다.

지난주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에서는 박효신(기도훈 분)이 송가희(오윤아 분)를 위해 무엇이든 도와주려는 이야기가 그려져 보는 이들에게 풋풋한 설렘을 선사했다.

박효신은 쇼핑몰 창업에 나선 송가희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 정서적 버팀목이 됐을 뿐만 아니라 직접 쇼핑몰 피팅 모델로 나서고, 첫 주문 배송을 함께 해주는 등 전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박효신은 송가희가 자신과의 약속을 깨고 전남편을 만나러 가자 신경 쓰이는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송가희를 기다리며 말 못 할 질투심을 드러내 앞으로 펼쳐질 돌직구 애정 공세를 응원케 만들었다.

‘박효신’을 연기한 기도훈은 남다른 비율의 피지컬과 물오른 비주얼로 주말 안방극장을 환하게 밝혔음은 물론 송가희를 향한 불도저 면모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도훈이 출연 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