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엄정화 “박성웅, 깨물어주고 싶은 귀여움 있어”

입력 2020-07-13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엄정화가 박성웅이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13일 온라인으로 방송된 영화 ‘오케이 마담’ (감독 이철하) 제작보고회에서는 이철하 감독을 비롯해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이 참석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이 영화는 국내 최초 비행기 납치를 소재로 한 올 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 영화로 더욱 화제가 됐다.

엄정화는 난생처음 해외여행을 떠난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 역을, 박성웅은 아내 ‘미영’ 밖에 모르는 철부지 남편 ‘석환’으로 이상윤은 한 명의 타켓을 잡기 위해 비행기를 납치하는 테러리스트 ‘철승’으로 분했다. 또 배정남은 첩보요원을 꿈꾸는 구박더엉리 신입 승무원 ‘현민’을, 이선빈은 신분을 숨긴 채 하와이행 비행기를 탑승하는 ‘미스터리 승객’ 역으로 등장한다.

그 동안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도맡았던 박성웅은 이번 영화로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박성웅은 “매 순간이 즐거웠다. 엄정화가 외모부터 내면까지 사랑스러워서 따로 연기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엄정화는 “박성웅이 너무 귀여웠다. 깨물어줄 뻔 했다. 새로운 면이 굉장히 많더라. 평소에도 너무 사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오케이 마담’은 8월 개봉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