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희철 법적대응 “선처 없다”…칼 같은 단호함 (전문)

입력 2020-07-23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김희철 법적대응 “선처 없다”…칼 같은 단호함 (전문)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법적대응과 관련해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김희철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지방검찰청에 7월 6일자로 보낸 고소장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그는 “선처는 없다. 설령 합의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줄 것”이라며 담당 변호사와 강남경찰서 수사관에게 고마워했다. 김희철은 법적대응을 이어나가겠다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를 계속 잡을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김희철은 “답 없는 악플러들과 끝까지 싸우며 자료를 모으고 나에게 힘이 되어준 내 팬들. 그 누구보다 힘들었을 텐데 정말 고맙다. 앞으로도 재수야 없겠지만 사고는 안치는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되겠다”고 전했다.

지난 4월 트위치 생방송 도중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던 김희철. 그는 “나는 손해 볼 것이 없다. 쥐도 새로 모르게 (법적대응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갤러리에서도 팬들에게 “나에 대한 악플을 보는 분들은 이 갤러리나 여러분들이 편한 어떠한 곳이든 남겨 달라. 개인적으로 변호사님 통해 선처 없이 처벌하니까”라고 요청한 바 있다.
이하 김희철 인스타그램 전문.
선처 없습니다. 설령 합의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줄 겁니다. 정솔 변호사분들과 강남경찰서 수사관님들 감사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 계속 잡을 겁니다. 그리고 답 없는 악플러들과 끝까지 싸우며 자료를 모으고 제게 힘이 되어준 내 팬들, 그 누구보다 힘들었을 텐데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재수야 없겠지만 사고는 안 치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되겠습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