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이 오는 30일 저녁 7시 30분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단독 호스트로 나선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고 즐기고 싶은 오디오쇼’라는 뜻으로, 몬스타엑스 민혁이 청취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그림을 그리는 독특한 콘셉트의 오디오쇼다. 오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온에어된다.
앞서 민혁은 SNS 등을 통해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선보이며 수준급 그림 실력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지난 2016년에는 같은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과 함께 전시회 ‘11월이 담은 순간’을 개최, 직접 그린 그림을 발표하며 호평을 얻기도 했다.
이번 오디오쇼는 매주 한 가지 주제에 맞춰 민혁과 청취자들이 함께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나가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민혁은 청취자들이 보내온 그림과 사연을 소개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음악에 어울리는 그림을 그릴 예정이다. 청취자가 보낸 사연에 어울리는 그림이나 리폼 아이템을 선물하는 시간 또한 마련된다.
특히, 전 회차가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되는 만큼, 민혁이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섬세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보그싶쇼’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첫 방송에 앞서 24일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민혁의 포스터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은 티저 영상은 네이버 NOW. 유튜브 채널과 몬스타엑스 V라이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엑스 민혁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그싶쇼'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며,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