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컴백쇼 콘서트 프리뷰 포스터 공개…셋리스트 엿보기

입력 2020-07-24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컴백쇼 콘서트 프리뷰 포스터 공개…셋리스트 엿보기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쇼 콘서트를 앞두고 그 셋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어제(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컴백쇼 콘서트인 ‘에이티즈 컴백쇼 콘서트 에어 콘 ‘제로: 피버 파트1’(ATEEZ COMEBACK SHOW CONCERT AIR CON ‘ZERO : FEVER Part.1’)’ 프리뷰 포스터를 오픈했다.

셀로판테이프로 붙여진 종이와 그 위의 연필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 이미지에는 에이티즈가 컴백쇼 콘서트에서 장장 180분 동안 보여줄 무대와 특별한 코너에 대한 힌트가 새겨져 있다.

이번 신보 ‘제로 : 피버 파트1’ 활동곡 투표에 붙여진 후보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와 수록곡인 ‘피버(FEVER)’를 비롯해 공연과 방송으로 선보였던 지난 앨범들의 트랙들이 담긴 이 셋리스트는 그간 에이티즈의 무대에 목말랐던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게다가 곡 리스트 상단에는 여덟 남자, 악수, ANEWZ, 투표함 등의 이모티콘이 줄줄이 나열되어있어 팬들의 상상력을 통한 각종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별이 다섯 개나 체크되어 있는 항목이기에, 상당히 중요한 내용을 품고 있으리라 유추되는 바.

이 가운데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 1기 회원 중 선예매한 자들에 한해 컴백쇼 콘서트에 앞서 영상통화를 통하여 리허설 현장을 볼 수도 있으며. 직접 에이티즈 자필로 작성된 공연소감 메시지를 전송 받을 예정이다.

신보 발매 전부터 ‘빌보드 소셜 50’의 4위에 등극한 에이티즈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온라인 생중계로 ‘에이티즈 컴백 쇼 콘서트 에어 콘 ‘제로: 피버 파트1’(ATEEZ COMEBACK SHOW CONCERT AIR CON ‘ZERO : FEVER Part.1’)’를 진행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