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강남 취업아카데미, 하반기 취업 성공의 비결 전한다

입력 2020-07-24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 상반기, 좁은 취업의 문을 통과한 신입사원의 합격 스펙이 공개됐다.

취업 포털 사람인이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상반기 신입사원의 42.5%가 이공계 전공인 것으로 나타났다. 평균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자격증은 2개이며, 인턴 경험이 있는 구직자는 16.9%였다. 토익 평균 점수는 758점이고, 토익스피킹은 평균 5.6레벨인 것으로 드러났다.

올 하반기 취업의 성공을 위해 취준생들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서류&필기&면접 취업인강 100%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기업 전강좌, 대기업 전강좌, 금융권 및 상식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것으로 전문 교수진의 취업 성공 비법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에듀윌 취업 전용 교재 28종을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7월 한정으로 스펙 분석 서비스와 기업분석 및 합격 사례에 기반한 문항별, 기업볍 서류 작성법, 면접 합격자가 공개하는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취업 인강 20% 수강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대기업+공기업+금융 취업성공 0원’ 패키지와 ‘공기업 전강좌 올인원패스’ 과정에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후 48시간 동안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서류&필기&면접 취업인강 100% 무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