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1TEAM(원팀)이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오는 8월 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수트 차림을 한 1TEAM 멤버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어 “난 세상에서 1이 제일 싫어”라는 의문의 대사가 흘러나와 이번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티저 영상 내내 긴장감 넘치며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모습과는 달리 멤버 루빈이 트레이닝 복장을 한 채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으로 티저가 마무리되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함과 동시에 이번 타이틀 곡인 ‘얼레리꼴레리’가 짧게 흘러나와 1TEAM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처럼 1TEAM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모으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의 ‘2YA2YAO!’, 마마무의 ‘HIP’, 여자친구의 ‘열대야’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1TEAM은 멤버 BC의 자작곡이자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담은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통해 1TEAM만의 뚜렷한 팀 컬러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며 이어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찾아 뵙는 만큼 1TEAM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발매하는 1TEAM은 발매 전날인 8월 3일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1TEAM ‘얼레리꼴레리’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