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안소영, 헬스장에서 비키니 입고 ‘시선 독식’ [화보]

입력 2020-07-31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스맥심 안소영, 헬스장에서 비키니 입고 ‘시선 독식’ [화보]

미스맥심 안소영이 맥심 8월호에서 코믹 섹시 비키니 화보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맥심의 간판 모델. 안소영은 치열했던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7위를 차지하며 미스맥심으로 거듭났으며, 최근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인 경기에 참가하는 등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맥심의 모델이다.

운동으로 다져진 근사한 몸매의 모델 미스맥심 안소영은 '꿈의 헬스장'이라는 화보 테마에 맞춰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운동하는 헬스장 민폐녀(?)의 모습을 연기했다. 한편, 맥심 성문경, 정도윤 에디터가 엑스트라로 함께 등장하여 능청스러운 음흉남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매달 하나의 테마로 통권을 꾸미는 맥심 한국판의 8월호 주제는 '여름 비키니 화보 특집'이다. 미스맥심 안소영의 코믹 섹시 헬스장 비키니 화보 외에도 모델 정유나의 완벽 비키니 화보, 19금 인기 유튜버 스푸닝 멤버들의 코믹 섹시 엠티 화보, 미스맥심 김나정의 오락실 데이트 화보, 예리의 라스베이거스 화보, 한지나의 부산 바캉스 화보를 비롯하여 최혜연, 이하니, 이시현, 장혜선, 윤수연 등이 각기 다른 콘셉트의 비키니 화보를 마련했다. 또한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비키니와 수영복 화보 대결로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