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방문 자제 부탁” (공식)

입력 2020-08-02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임영웅 등 소속사 공식입장 내놨다
“콘서트 리허설 방문 자제 부탁”
김호중을 제외한 ‘미스터트롯’ TOP7의 6인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 감사하다.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일부 팬이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안내 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하여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한다. 멋진 트롯맨들의 감동적인 공연 무대로 뵙겠다”고 이야기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네 차례나 연기됐다. 7일 첫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서울 송파구의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에 따라 좌석간 띄어앉기, 공연 시간 변경 등 방역대책을 보완했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 감사드린다.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입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께서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습니다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안내 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하여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멋진 트롯맨들의 감동적인 공연 무대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