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 “내 매력? 어설픈 성격…허당기 있어” [화보]

입력 2020-08-05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독스 “내 매력? 어설픈 성격…허당기 있어” [화보]

감미로운 목소리로 주목받는 알앤비 가수 마독스의 새로운 사진과 사랑에 대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8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인터뷰에서 마독스는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기억나는 에피소드에 대해 “결승전 때 어머니가 보러 오셨다. 무대를 하다 잠깐 서 있는 타이밍에 어머니와 눈이 마주쳤다.”라며 “그동안의 미안함과 지금까지 응원해주고 서포트해준 것들이 다 생각 났다. 정말 좋았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레이블 유윌노우에 소속된 누나 가수 ‘미소’에게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묻자 “말하기도 힘들 정도로 많은 영향을 받았다. 누나는 항상 음악을 많이 들었다”라며 “어렸을 때 누나가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 가사지를 뽑아 와서 랩 연습해 오라던 기억이 난다”라며 웃으며 회상했다.

스스로 생각하는 매력 포인트에 대해선 “어설픈 성격이 매력인 것 같다. 사람들한테 인상이 강하고 무엇이든지 잘하는 사람으로 보인다고 몇 번 들었는데 생각보다 허당기 있고 어설프다”라며 털어놓았다.

음악을 통해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냐고 묻자 “솔직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사람들이 쉽게 인식하지 못하는 관계에 대한 것이나 깊이 있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들”이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너무 고맙다. 빨리 곡을 못 들려줘서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라며 “항상 주변 사람들을 아끼고 챙기고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마독스의 깊이있는 인터뷰는 더스타 8월호(7월27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8월호에서는 더보이즈 완전체의 숨막히는 비주얼을 담은 30p 스페셜 커버 화보와 빅톤 한승우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또다른 커버 화보,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의 반전 매력이 느껴지는 패션 화보, 배우 박은빈의 사랑스러운 패션 화보, 신인 걸그룹 위클리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