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환의 솔직 담백한 일상을 담은 새 리얼리티 예능이 론칭된다.
김재환은 KT OTT 서비스 플랫폼 Seezn(시즌)을 통해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기분 째니는 날’을 선보인다.
‘기분 째니는 날’은 신흥 음원 강자이자 MC계의 샛별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재환의 일상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기분이 매우 좋다는 의미의 속어 ‘째지다’에 팬들이 지어준 애칭 ‘째니’를 더해 제목을 붙였다.
Seezn(시즌) 측은 제작에 앞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재환 팬클럽 ‘윈드’를 대상으로 ‘김재환이 해줬으면 하는 버킷리스트’의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팬들이 제안한 활동을 김재환이 실현해주는 형식의 ‘팬덤 참여형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5일 ‘기분 째니는 날’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된 데 이어 7일에는 메인 티저 영상도 업로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김재환은 오는 20일 Seezn(시즌)을 통해 ‘기분 째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김재환은 ‘기분 째지는 날’의 촬영 후기도 직접 풀어놓을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김재환에게 직접 질문을 던지거나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김재환의 새 리얼리티 예능 ‘기분 째니는 날’ 첫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