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이수근 vs 하성운, 자존심 건 ‘저세상 꼬리 추격전’

입력 2020-08-08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플레이 시즌2’ ‘이수룡’ 이수근과 ‘구름이’ 하성운이 저세상 꼬리 추격전을 펼친다.

오늘(8일) 저녁 7시 45분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이 ‘활활 DIE요트’ 게임을 진행한다. 거북이 등에 탑승한 멤버들은 앞사람의 꼬리를 잡기 위해 육탄전을 벌이며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울 예정.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에 따르면 해양소년단은 ‘OB’와 ‘YB’로 연합해 고도의 잔머리 대작전으로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펼친다는 후문이다. 거침없는 ‘YB 군단’의 공격에 ‘눕방’을 선보이며 절규하는 ‘꼬난’ 하하의 모습은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이수룡’ 이수근과 ‘구름이’ 하성운은 ‘구룡상박’을 연상케 하는 꼬리 추격전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경기 직후 ‘돼장’ 강호동은 “야, 진짜 장렬히 전사했다”라고 감탄해 경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한편,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경기 도중 갑자기 수영장 한가운데 포박된 채 쓰러져 있어 나머지 멤버들의 발을 ‘동동’ 구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성운에게 무슨 일이 닥친 걸까. ‘예능 어벤저스’의 특급 우정 케미가 펼쳐질 ‘위플레이 시즌2’ 6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늘(8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내일(9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외 별도 비용을 결제하지 않아도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