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온앤오프, 오늘(10일) 컴백…명반 예고 ‘스쿰빗스위밍’ (종합)

입력 2020-08-10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온앤오프, 오늘(10일) 컴백…명반 예고 ‘스쿰빗스위밍’ (종합)

그룹 온앤오프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SPIN OFF'를 발매한다.

‘SPIN OFF'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을 비롯해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Geppetto)',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은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레게 바탕에 케이팝 색체를 더한 곡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온앤오프는 컴백을 맞이하며 오늘(10일) 0시에 개최된 '2020 온앤오프 스핀오프 카운트다운 팬미팅'을 성료했다. 언택트로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온앤오프는 새 앨범의 수록곡 '제페토 (Geppetto)'와 '선인장'을 선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명곡 맛집'답게 타이틀곡 못지 않은 수준높은 수록곡을 자랑하며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온앤오프는 언택트 팬미팅과 더불어 오늘(10일) 0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온앤오프는 퓨쳐리즘이 느껴지는 시공간 속에서 6인 6색의 온앤오프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독특한 무드는 시선을 집중시킨다.

앞서 데뷔 때부터 영화와 같은 웅장한 스케일의 화려한 영상미, 온앤오프만의 세계관까지 모두 담아내며 역대급 퀄리티를 선보연던 온앤오프인만큼 신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 또한 더욱 증폭되는 상황이다.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SPIN OFF'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