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 장승조, 비주얼 형사의 열혈 액션→시청률 싹쓸이

입력 2020-08-12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범형사’ 장승조, 비주얼 형사의 열혈 액션→시청률 싹쓸이


‘모범형사’에서 비주얼 형사면서 리얼 액션까지 빠지지 않는 배우 장승조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장승조의 리얼한 액션 현장이 공개됐다. 장승조의 강렬한 눈빛부터 액션신의 긴박한 긴장감까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액션의 현장감이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장승조의 액션 비하인드 컷은 극중 오지혁(장승조 분)과 사촌형 오종태(오정세 분)가 벌인 칼부림 혈투 현장으로 11일 방송된 12회에서 시청자의 손에 땀을 쥐게한 장면이다. 장승조는 칼에 찔리는 순간부터 실제를 방불케하는 고통스러운 연기와 오종태의 기세를 꺾는 역습까지 리얼한 액션으로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사진 속 장승조는 비하인드 컷이 아닌 실제 사건 현장을 보는 듯한 리얼함을 느껴지게 했다. 피습부터 혈투의 역습까지 현실 액션을 완성한 '찐액션킹' 장승조의 연기 열정이 돋보인다.

이 같은 장승조의 열정이 빛난 '모범 형사' 12회는 전국 6.8%, 수도권 8.3%의 시청률을 기록.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원한 액션부터 폭풍 전개를 이끄는 장승조의 열연이 시청률까지 싹쓸이했다. ‘모범형사’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에이스 팩토리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